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라벤타 LA MINI PLUS 케이스 조립 후기

(라벤타 LA MINI PLUS 케이스) 케이스는 작아서 이쁜데, 조립하기는 좁아서 불편하네요. 메인보드도 mATX 보드 중에서도 작은 제품을 사용해야할 거 같습니다. 

라벤타 LA MINI PLUS 케이스 전면 LED가 사진보다 이쁩니다. (얼마나 내구성이 있을지는 미지수입니다.)

이렇게 후면 선정리를 했는데, 케이스 뚜껑이 안 닫힙니다. 뒤 공간이 너무 협소합니다.

케이블을 펼치고 그래픽카드 보조전원도 구멍에 들어가도록 위치 조정을 했습니다. 

 

아래는 다른 케이스 조립 기록입니다.

 

 

라벤타 LV MINI PLUS 케이스 조립 및 선정리

사무용 컴퓨터에 들어갈 케이스를 골라봤는데, 판매 페이지에 이쁜 이미지로 올라온 제품이 있어서 구입해봤습니다. 크기가 상당히 작네요. 케이스의 외관입니다. 작은 미니 케이스입니다. 사

03180152456.tistory.com

 

[마이크로닉스] COOLMAX 베이비 샤크 - 조립 및 선정리

[마이크로닉스] COOLMAX 베이비 샤크 - 조립 및 선정리 마이크로닉스 - COOLMAX 베이비 샤크라는 컴퓨터 케이스입니다. 고사양 게이밍 그래픽카드를 넣어서 사용하기에는 공간이 협소해서, 사무용 컴

dongtancom.com

 

다크플래시 DLX 22 NEO 화이트 케이스 조립 후기 (선정리)

Dark Flash DLX 22 NEO 화이트 케이스 조립 후기 (선정리) 화이트 색상이 판매점이 많지 않더라고요. 주문하기 전에 재고 문의를 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다크플래시 케이스 인기 다크플래시가 케

dongtancom.com

 

다크플래쉬 DK200 조립 및 선정리

제 메인컴퓨터를 CPU 부속 변경했습니다. 5600X => 5600G로 옆그레이드했습니다. 제가 내장 그래픽이 필요해서 5600G 제품으로 교체했습니다. 제가 쓰는 용도가 인터넷하고 블로그하고 동영상 자르고

dongtan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