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프로쉴드 옐로우 파워 기획 (기1입+날5입) 2022년 07월 09일 구입한 제품인데, 초기 동작 불량이 있었습니다. 화장실에서 무슨 소리가 나서 옆집에 공사하는 소리인가 싶었는데, 계속 소리가 나길래 일어나서 화장실에 가봤더니, 면도기 진동 소리였네요. 면도하고 가만히 놔둬도 혼자서 동작하다가 바닥에 떨어지는 경우가 있어서 A/S 받아야겠다 생각만 한 달은 하다가 생각난 김에 A/S를 받았습니다. 제품을 수거하진 않았고요. 구입 영수증과 증상 그리고 제품 사진 등을 문자로 보내서 접수하니깐 교체품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판매페이지에 있던 전화번호(080-023-3333)로 전화해서 A/S 접수하고 1688-8950 번호로 (사진전송) 하라해서, 제품 구입 영수증이랑, 제품 사진 2장 보냈더니, 우체국 택배로 제품을 바로 보내주더라고요. A/S 받는 게 귀찮은 일이긴 하지만, 그렇게 까다롭진 않고 잘 해줍니다. 면도기에 불량이 있다면, 서비스센터로 접수해서 A/S를 받아보실 거 같네요.
동일한 제품 재고가 없어서 비슷한 제품으로 보내준다고 들었는데요. 위의 제품을 꼭 사용해야하는 건 아니고 진동 제품은 거기서 거기라서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고장난 제품은 진동이 안되는 것이라서, 그냥 버리긴 아까워서 진동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면도날 교체할 때, 아래의 제품을 사용해봐야 겠네요. 이번에는 초기 불량없이 잘 동작되기를 바랍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탄의자구입 - 이케아 건너편 리빙파워센터 (0) | 2022.10.03 |
---|---|
손가락 지문 사이 묻은 서멀컴파운드 (0) | 2022.09.18 |
USB 윈도우10 정품 패키지 포장 및 라벨 포장 (0) | 2022.09.07 |
애드센스 수익 (200명 + 400명 + 700명 / 1일 방문자) (1) | 2022.08.28 |
컵 바닥에 커피 자국 지우기 = 과탄산나트륨 (과탄산소다) + 뜨거운 물 (0) | 2022.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