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1구 소형 싱크대에 적합한 설거지통

다이소가면 시간가는지 모르고 물건 구경하기 바쁩니다. 생필품 종류가 엄청나게 많으니깐, 계속 보다가 필요한 거 없나 싶어서 둘러보고 원래 생산 용도는 아니지만, 호환될만한 용도의 제품도 찾아볼 수 있어서 재밌습니다. 선반 같은 것도 정말 저렴하게 구할 수 있고요. (품질이 조금 부족한 건 어쩔 수 없지만 이 가격에 이 정도면 충분히 쓰고 남는 제품이 많습니다.)

 

살 때는 몰랐는데, 예전에 한 번 샀다가 버렸던 제품또 사고 있는 단점이 있기는 합니다. 아무튼 사무실에 전기 순간 온수기(수도꼭지형)를 설치하니깐 컵 설거지를 자주하게 되는데, 1구 싱크대에 따뜻한 물을 채워서 설거지하기에는 싱크대가 커서, 작은 대야가 필요했는데요. 그런 걸 설거지통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매장에 1칸짜리 작은 싱크대에서 사용할 대야를 하나 사고 집에서 2칸짜리 싱크대에서 사용할 대야를 하나씩 샀습니다.

 

 

 

 

2칸짜리는 7.5L 제품으로 구입하고 1칸 짜리는 5L 제품으로 구입했는데, 크기가 적당하니 설거지하기가 좋네요.

(다이소) 설거지통 D자형 라운드 싱크대야 (이름이 귀엽네요~)

 

1구 짜리 사무실 싱크대는 5L 제품이 크기가 딱 맞네요.

작은 싱크대에 적당한 설거지통
작은 싱크대에 적당한 설거지통

 

[ 관련글 참조 ] 순간 온수기

 

순간 온수기 설치 방법 (수도꼭지형)

순간 온수기 설치 방법 (수도꼭지형) (1) 사무실 수도꼭지 찬물 전용, 겨울에 거의 사용을 못 합니다. 간단한 설거지도 힘듭니다. 사무실에 싱크대에 수도 시설이 있는데, 찬물밖에 안 나오니깐

dongtancom.com